![]() |
---|

.jpg)
부산비전교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인생의 방황은 예수님을 만나면 끝나고, 신앙의 방황은 좋은 교회를 만나면 끝납니다.
부산비전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고신) 소속으로 1996년 8월 18일, 해운대구 반여동의 한 유치원 강당을 빌려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개척교회에 부흥의 불이 붙기 시작하여 개척 6년 4개월만에 5층 빌딩의 예배당을 건축하였으며, 2002년 12월 12일에 입당예배를 드렸습니다.
본 교회는 구원의 복음을 전하는 사명자로서 예수님을 닮은 교회, 국내외에 선한 일을 하는 교회, 이웃의 영혼의 쉼터가 되기 위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사랑의 대바자회, 노인대학, 다니엘비전센터 등으로 지역 주민들을 사랑으로 섬겨왔으며, 작은교회 부흥운동인 ‘새가족초청축제’ 세미나를 통해 지역교회도 섬기고 있습니다. 국외로는 '유니온비전미션'선교회를 설립하여 전국의 많은 교회와 연합하여 동아프리카 학교, 유치원, 고아원 설립, 예배당 건축, 목회자 세미나 등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산비전교회는 예배와 기도가 살아있는 교회입니다. 끊임없는 전도와 선교로 수많은 영혼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는 교회입니다. 부산비전교회를 통해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예수님의 사랑을 꼭 만나게 되시길 기도합니다.
담임목사 김 성 관
[김성관 담임목사 소개]
- 고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졸업
- 코헨대학교 신학 박사(Th.d)
- 전)대양교회, 재송동교회 부교역자
- 전)가덕기도원 원목
- 현)부산비전교회 개척 28년
- 현)유니온비전미션 이사장
(아프리카와 전세계 선교)